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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0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내국인) 신(편)입학 수시모집 일정 안내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내국인) 신(편)입학 수시모집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구분 일정 비고 원서 접수, 온라인 서류제출 2025.12.29(월) 10:00 ~ 12.31(수) 17:00까지 인터넷 원서 접수 대행업체 http://www.uwayapply.com 전형일 2026.01.10(토) 서류평가, 면접평가 합격자 발표 2026.01.23(금) 18:00 입학처 홈페이지 합격자 등록 2026.02.02(월) 10:00 ~ 02.06(금) 16:00 하나은행 가상계좌 ※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내국인) 신(편)입학 수시 모집요강은 12월 말에 입학처 홈페이지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입학 관련 모든 안내는 입학처 홈페이지( iphak.khu.ac.kr - 일반대학원 - 공지사항 )에 공지됩니다. ※ 외국인 전형 모집은 별도로 시행하오니 부(父), 모(母)가 모두 외국인인 외국인은 글로벌입학팀( iadmission.khu.ac.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5.0912
2025학년도 동계방학 학부연구생 신청안내
일반대학원(국제)에서는 우수인재선발 및 학부-대학원 연계를 통하여 학부생의 연구력강화와 대학원진학을 위한 정보습득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아래과 같이 학부연구생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학년도 동계방학 학부연구생 신청안내 ] ▶ 신청자격 ① 2025학년도 2학기 기준 본교 정규학기 재학생으로 4개 학기 이상 등록한 자 ② 직전학기 성적 2.0 이상인 자 (12학점이상 이수) ③ 학과탐방 참여 후 해당교원의 추천을 받은 자 ④ 2025. 12. 22.~ 2026. 02. 06까지 학부연구생활동 가능 자 ▶ 신청방법 및 프로세스 ① 대학원에서 진행하는 "가을 학과 /연구실탐방" 을 신청 => 연구실 탐색 ② 학생이 희망하는 연구실에 "학부연구생 신청서"를 제출 ③ 교수님이 연구실별 학부연구생 선발 ④ 교수님이 선발자에게 "학부연구생신청서"에 지도교수 날인본 전달 ⑤ 학생이 Info21 > 대학생활 > 연수신청 을 통해 기간내 신청 ⑥ 학생과 교수님이 활동기간과 시간, 역할등에 대해 조율 (기간내 50시간 이상활동) ⑦ 학생이 활동종료후 활동보고서와 소감문 제출 ⑧ 일반대학원에서 장학금 지급 및 활동증명서 발급 (장학금지급을 위하여 2월 25일까지 "재학" 학적유지) ▶ 학과탐방 사전신청기간 : 2025.09.09(화) ~ 09.29(월) - 학과/연구실탐방일정 : 일정확인하러가기 ☜ 클릭 - 학과/연구실탐방 사전신청 : 신청하러가기 ☜ 클릭 ▶ 학부연구생 신청기간 : 2025.12.01(월)~12.03(수) -신청방법 : Info21 > 대학생활 > 연수신청 (여권업로드 항목에 지도교수님 날인된 활동신청서 업로드) ▶ 학부연구생 활동기간 : 2025. 12.22(월)~ 2026. 02.06(금) - 활동기간과 시간, 역할등에 대해 지도교수님과 조율 (기간내 50시간 이상활동) ▶ 학부연구생 활동보고서및 소감문 제출기간: 2026. 02.02(월)~ 02.06(금) - 제출관련 대상자에게 별도안내 - 기한내 제출자에 한하여 장학금지급(60만원) *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문의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A006baf (월~금 09시-18시) * 동계 학부연구생은 "2025 가을 학과/연구실탐방"을 실시하는 연구실에 한하며, 탐방기간동안 사전 신청한 학생을 대상으로만으로 진행합니다. -
2025.0912
2025학년도 가을 학과 및 연구실탐방 사전신청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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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1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내국인) 모집 일정 안내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내국인 신(편)입학 모집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처에서 확인바랍니다. 구분 일정 비고 원서 접수, 온라인 서류제출 2025.9.23(화) 10:00 ~ 30(화) 17:00까지 인터넷 원서 접수 대행업체 http://www.uwayapply.com 전형일 2025.11.22(토) 서류평가, 면접(실기), 대면/비대면 평가 합격자 발표 2025.12.5(금) 15:00 입학처 홈페이지 합격자 등록 2026.1.5(월) 10:00 ~ 9(금) 16:00까지 하나은행 가상계좌 ※ 모집요강은 9월 초에 게시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입학 관련 모든 안내는 본 입학처 홈페이지( iphak.khu.ac.kr - 일반대학원 - 공지사항 )에 공지됩니다. ※ 외국인 전형 모집은 별도로 시행하오니, 부(父), 모(母)가 모두 외국인인 외국인은 글로벌입학팀( iadmission.khu.ac.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5.0827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일반대학원 신(편)입생 학생분들의 학생증 신청관련 공지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신청기간:2025.09.01(월) ~ 2025.09.19(금) -신청 및 배부방법 : ①금융 학생증(체크카드) 신청 : "영하나"모바일 웹을 통한 신청 “영하나<=클릭 배포:9월 중순부터하나은행(우정원1층)에서 순차배부 *외국인학생의 경우 교내 우정원 하나은행 본인 직접 방문 ②비금융 학생증 신청:신청(인포21>학생증발급>scard.khu.ac.kr>비금융 카드 신청) or 학생지원센터(제증명), (학생회관222호)방문 신청 배포: 9월 중순부터학생지원센터(제증명)(학생회관2층)에서 순차배부 -준비물: 학번,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증명사진(3x4cm) 자세한 사항은 첨부물 참조 -
2025.0821
[서울C] 2025학년도 2학기 외국인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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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3
2026학년도 1학기 서울대학교 대학원 학점교류 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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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
2026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2026학년도 1학기 대학원 수강신청 안내 2026학년도 1학기 대학원 수강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수강신청 일정 내용 일정 비고 종합강의시간표 조회 2026.01.19.(월) 이후 • 수강신청 및 종합시간표 확인 http://sugang.khu.ac.kr • 선수과목 수강신청 불가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2026.02.10.(화) ~ 02.13.(금) 매일 11:00 ~ 17:00 신입생 및 편입생 수강신청 2026.02.23.(월) 11:00 ~ 02.24.(화) 17:00 개강일 2026.03.03.(화)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2026.03.03.(화) ~ 03.06.(금) 매일 11:00 ~ 17:00 • 선수과목 수강신청 가능 2026.03.09.(월) 11:00 ~ 18:00 학점교류 신청 본교 전문 대학원 : 2026.02.10.(화) ~ 02.13.(금) 타 대학원 : 교류 대학원의 일정에 따름 전문대학원 : 국제대학원, 동서의학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의학전문대학원, 체육대학원, 치의학전문대학원 2. 과정별 최대 수강학점 학위과정 졸업학점 최대 수강학점 학위과정 중 학점교류 총 취득 가능 학점 교내외 학점교류 가능 학점 석사과정 24학점 학기당 9학점 12학점 학기당 6학점 박사과정 36학점 학기당 12학점 18학점 석‧박통합과정 60학점 학‧석사연계 및 예약입학 전형 24학점 12학점 임상영양사 과정 석사: 24학점 박사: 36학점 석사: 12학점 박사: 18학점 3. 선수과목 신청 가. 대상: 대학원 소속학과와 동일하지 않은 유사학과 또는 타학과 졸업생 ※ 석사과정은 9학점 이상, 박사 및 석‧박사통합과정은 12학점 이상 이수 필요 나. 선수과목 신청 및 동일학과 여부 확인 방법: 붙임2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매뉴얼의 2 참조 다. 수강인원 초과 등으로 신청불가할 경우에만 강좌개설 단과대학으로 문의 후 붙임 1의 선수과목수강신청서 제출 4. 학점교류 신청 가. 본교 전문대학원 상호 학점교류 수강신청 1) 신청기간: 2026.02.10.(화) ~ 02.13.(금) 2) 일반대학원 → 본교 전문대학원 학점교류 신청 방법 : 붙임1의 (본교)학점교류신청서를 소속 단과대학으로 제출 → 단과대학에서 취합 후 각 전문대학원으로 수강신청 입력→ 학사지원팀으로 신청자 명단 공유 업무연락 송부 3) 본교 전문대학원 → 일반대학원 학점교류 신청 방법 : 전문대학원에서 취합 후 각 강좌개설 단과대학으로 수강신청 입력 요청 업무연락 송부 → 각 단과대학에서 수강신청 입력 4) 학점교류 취소 방법: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에 학생이 직접 취소 가능[정정불가] 나. 타 대학 대학원 학점교류 1) 신청기간: 일반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된 타 대학 대학원 학점교류 일정 확인 2) 신청방법: 인포21-[대학생활]-[국내외교류]-[교환학생·학점교류신청]에서 교류 희망 대학원을 신청 ※ 학부 및 캠퍼스별 지원 가능한 학점교류 대학원을 확인한 후 신청 요망 ※ 모든 제출 서류를 작성하여 강의계획서 첨부하는 곳에 각각 업로드 3) 학점교류 변경 및 취소 방법: 교류 대학원의 학점교류 변경 및 취소가능기간 내에 본교 학사지원팀 및 교류 대학원에 연락 후, 교외 학점교류 변경·취소 신청서를 소속 단과대학에 제출 → 단과대학에서 학사지원팀으로 변경 및 취소 업무연락 발송 → 학사지원팀에서 해당 대학원으로 공문 발송 ※ 학생이 임의로 타대학원 학점교류 변경 및 취소 불가 5. 대학원생의 학사학위과정 수강신청 가. 대상: 석사 및 석박사통합과정 대학원생 나. 수강신청기간: 2026.02.10.(화) ~ 02.13.(금) 다. 수강신청 방법: 1) ‘학사학위과정 수강 허가 신청서’를 소속 단과대학에 제출 2) 단과대학에서는 [수강신청입력및변경(관리자)]-[학생별] 또는 [강좌별]에서 이수구분을 ‘전공선택’으로 수강신청 입력 라. 수강신청 취소 방법: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에 학생이 직접 취소 가능[정정불가] ※ 수강하려는 학부 강좌와 대학원 강좌의 시간표가 겹치지 않도록 해야 함 ※ 최대 6학점까지만 수료학점으로 인정 6. 수강신청 관련 유의사항 가. 수료생은 수강신청 불가 나.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이후 수강신청 및 정정(추가, 변경, 취소) 불가 ※ 학점포기, 수강철회 및 재수강 불가 다. 선수학점은 학기별 취득학점에 포함되지 않음 라. 수강신청 후 인포21 수강내역에서 수강신청 과목 확인, 미입력된 강좌는 성적 인정 불가 마. 2025학년도 2학기 학점인정(편입/인정/선수)을 신청한 경우 인포21에서 승인결과를 확인 ※ 학점인정 승인 과목은 수강신청 불가 바. 등록금 납부와 관계없이 수강신청은 사전에 가능 7. 문의처 * 서울캠퍼스: khsa0032@khu.ac.kr 02-961-0053~54 붙임 1. 수강신청 관련 양식 각 1부. 2. 2026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매뉴얼 1부. 2025. 12. 교무처 (서울)학사지원팀 -
2025.1218
2026-1학기 일반대학원 전과모집 안내
일반대학원(국제C)에서는 아래와 같이 전과를 시행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기간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전과의 정의 : 학과변경, 학과내 전공변경, 학과내 학위종변경 * 예) 학과변경 : 산업경영공학과->인공지능학과 학과내 전공변경 : 기계공학과 기계공학전공 -> 기계공학과 융합전공 학과내 학위종변경 : 빅데이터응용학과 (경영학) -> 빅데이터응용학과(공학) 2. 지원자격 : 2026학년도 1학기에 2기 또는 3기 재학 예정인자로 아래 요건을 만족하는 자 1) 직전학기까지 총 평균평점 3.5/4.3만점 이상인 자 2) 전출하고자 하는 현재 소속에서 전출승인을 받은 자 3) 2026.3.1일기준 정규학기 등록(예정)인 자 (휴학생의 경우 복학예정자에 한하여 가능) * 정부지원사업 참여학과로 소속변경하고자 하는자로 해당사업의 연구책임자의 승인을 받은 자는 예외적용.(단, 수료생은불가) 3. 전과신청의 제한 1) 서울캠퍼스와 국제캠퍼스간 전과 2) 편입학, 재입학자의 전과 3) 입학당시 별도 자격요건이 요구되는 학과로의 전과 4) 정부초청 등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 5) 전과허가 사실이 있는 자(전과는 재학중 1회에 한함) 4. 제출서류 (모든 서류 날인확인후 제출) 1) 전과신청서 (지정양식) 2) 학점인정확인서(지정양식) 3) 전과신청사유서 및 학업.연구계획서 4) 연구책임자의 연구수행확인서(해당자에 한함) * 정부 재정지원사업에 따른 전과를 하고자 하는경우에 한함, 연구책임자 본인 출력후 산학협력단 직인날인 후 제출 5. 신청일정 구 분 일 정 내용 비 고 신청 2026.01.12.(월) 09:00 ~ 01.14.(수) 17:00 지도교수 및 학과장 날인완료 후 신청 국제C소속 전과신청 ☜ 클릭 합격자 발표 2026.02.06.(금) 15:00 e-mail을 통한 개별안내 등록 2026. 02.23 ~ 02.27 2026.1학기 휴학시 취소 6. 유의사항 1) 전과 신청 사항은 정정할 수 없으며, 전출 인원 범위 내에서 소속 학과(부)의 전출 승인을 받아야 한다. 2) 전과는 재학 중 1회만 가능하다. (합격자 중 전과 포기 및 등록금 미납으로 인한 전과 합격 취소 시에도 추후 전과신청을 할 수 없음) 3) 전과 합격자가 2월 23일 ~ 2월 27일 까지 전출 학과에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을 시 전과 합격이 취소된다.(장학생은 예외) (등록기간내 한국장학재단 대출은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차등록기간 종료 후인 4월경 기등록처리 후 대출가능) 4) 전과 합격자는 학적변동이 완료 되기 전 휴학 및 자퇴 시 전과가 취소된다. 5) 전과 승인 이후 경우에 장학금에 따라 기 수혜 장학금의 자격이 상실되며, 수혜받은 장학금은 반환해야 한다. 6) 등록이후 혹은 등필 휴학자(등록금을 납부한 상태에서 휴학)로서, 전과 전ㆍ후 계열차이에 의해 등록금액이 달라질 경우 등록금 차액(등록학기의 등록금 책정액 기준)을 반환받거나 추가납부 하여야 한다. 7) 전과를 허가 받은 자는 전과할 학과의 교과과정에 의거하여 타학과인정학점으로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전입학과의 교육과정에 따라 교과목을 추가로 이수하여야 한다. 이에 따라 개인별로 수업연한이 초과 될 수도 있다. 8) 입학당시 “동일계”로 인정받은 경우, 전과 심사 후 “비동일계”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선수과목을 추가로 이수하여야 한다. 2025. 12. 일반대학원장 관련문의는 일반대학원행정실로 국제캠퍼스 : 031-201-3502 궁금하신사항은 오픈채팅방을 통해 문의주세요 (주중 09~18시) 채팅방 입장링크 > https://open.kakao.com/o/pau51f7h -
2025.1211
2025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 2025.12.22.(월) ~ 2026.01.02.(금) 13:00 2. 서류 제출 제출처 제출 내용(서류) 제출 방법 및 유의사항 dCollection 온라인 제출 - 파일형식 : PDF 형식 - 파일이름 : 원문파일_학번(성명) 인준지파일_학번(성명).인준지 ‣ https://khu.dcollection.net -학위논문 인준지 스캔 파일 별도 등록 ‣ dCollection 사이트 '제출자 로그인인증'은 2025.12.17.(수)부터 가능 중앙도서관 1. 인쇄본(하드커버) 제출하지 않음 2. [해당자] 학위논문 공개 유예 사유서 ‣ 구글폼으로 제출 (PDF만 가능) ※ 특허 출원, 학술지 게재, 도서출판 등의 사유로 공개를 일정 기간 유예하는 경우에 한함. ※ 지도교수 서명 필수(공동지도교수인 경우 두명 모두 서명 필수임) 3. [해당자] 학위논문 저작물 이용 비동의 사유서 ‣ 구글폼으로 제출 (PDF만 가능) ※ 온라인 이용 비동의자에 한함 ※ 논문정보가 검색은 되지만 온라인으로 원문제공을 비동의하는 경우 작성하는 서류, 즉 비동의자용 사유서임. 다만, RISS의 원문복사 서비스는 제공됨 ※ 지도교수 서명 필수(공동지도교수인 경우 두명 모두 서명 필수임) 학사지원팀 [필수]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 구글폼으로 제출 ※ dCollection 제출 → 관리자 승인 → ‘제출내역’에서 직접 출력 ※ 도서관 확인 도장 불필요 2. [필수] 표제지 사본 ‣ 구글폼으로 제출 (PDF만 가능) ※ 논문제목, 지도교수명, 학위종, 소속 대학원명, 학과, 성명, 졸업일자 불일치 시 재제출 3. [필수] 날인된 인준지 사본 ‣ 구글폼으로 제출 (PDF만 가능) ※ 심사위원 모두 서명 필수 ※ 성명, 학위종, 심사위원 성명, 소속 대학원명, 졸업일자 불일치 시 재제출 4. [해당자]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 구글폼으로 제출 (PDF만 가능) ※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이후 논문 제목 변경자만 해당 ※ 지도교수 및 학과장 날인 필수 5. [해당자] 학위청구논문 최종 제출 포기 신청서 ‣ 학생 : 학과로 제출 ([붙임 4]) ※ 구글폼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넘어감 ※ 표제지 / 인준지 : 성명 등 인포와 상이할 경우 반려 처림됨 (표제지에 전공명X / 인포와 동일한 전공명은 허용) ※ 주심교수는 논문심사위원장이며 인준지는 심사위원 전원의 날인을 받아야 함 3. 학위논문 제출 온라인 교육 일정 및 표절예방시스템(Turnitin) 안내 구분 링크 12/15(월)교육 사전 접수 https://lib.khu.ac.kr/education/detail?lecture_id=1208 12/16(화)교육 사전 접수 https://lib.khu.ac.kr/education/detail?lecture_id=1209 12/19(금)영문교육 사전접수링크는 추후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표절예방시스템 Turnitin 이용(학생용)안내 https://libguides.khu.ac.kr/seoul/turnitin22/student#s-lg-box-22278144 4. 26년도 2월 국내 신규 박사 학위 취득자 조사 - 대상자 : 국내 전국 대학의 신규 박사 학위 취득자 - 조사 내용 : 박사 학위 과정에 일반 사항, 졸업이후계획 및 취업상태, 박사 후 과정 및 시간강사, 응답자 배경 등 - 온라인 설문 조사 : http://www.narastat.kr/emdh 5. 학위논문 제출 문의처 - 도서관 학위논문 접수 문의: 02) 961-0073, 0104 - dCollection 시스템 문의: 02) 961-0069 - 표절예방서비스 Turnitin 이용 관련 문의: 02) 961-9285 - 학사지원팀 제출 서류 문의 : 02) 961-0053~4, khsa0032@khu.ac.kr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_[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문] 참고 바랍니다.* -
2025.1204
2026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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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2
2025학년도 2학기 석박통합과정생의 박사학위 포기신청(석박통합 -> 석사)
2025학년도 2학기 석박통합과정의 박사학위 포기신청 * 석박사통합과정생이 박사학위를 포기하고 석사학위 취득을 하고자하는 분들은 아래 안내에 따라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대상 : ① 국제캠퍼스 일반대학원에 석박통합과정생으로 ② 2025. 2학기 기준 3기 이상 재학중인 자 또는 수료생 ■ 신청기간 : 2025. 12. 22.(월) ~ 12. 26.(금)까지 ※ 2026.2.28자로 석사학위로 수료하고자 하는 경우 위 기간 내 반드시 신청 ■ 신청방법 : Info21 => 학적 => 석박/석박통합과정 전환신청 (학과장 및 지도교수 승인이 완료된 1월중 일괄 전환) " 신청연도/학기 : 2025학년도 2학기" " 수료/미수료 : 현재기준 수료생이면 "수료", 재학생이면 "미수료" ■ 전환 후 수료 및 졸업요건 ■ 전환이후 2026. 2.28 수료하고자 하는 경우 - 2025.2학기 포함 아래 요건 충족 시 수료 ■ 전환이후 2026. 8월 졸업하고자 하는 경우 -2026.1학기 포함 아래 요건 충족 시 학위정구논문 심사 신청가능 ① 졸업학점 30학점 취득 ② 4개학기이상 등록 ③ 총평균평점 2.7/4.3이상자 ④ 학과별 수료요건 충족자 *선수학점이 필요한 경우 추가이수 필요 ① 졸업학점 30학점 취득(4개학기이상 등록) ② 총평균평점 2.7/4.3이상자 ③ 학과별 수료요건 충족자 ④ 학위자격시험 통과 ⑤ 졸업을 위한 논문게재실적 충족 (③~⑤항목은 학과별 교육과정에서 확인) *2026. 2.28. 수료판정 이전 휴학불가 *이후 연구등록금(수업료의 10%) 납부필요 (졸업전 1회만 납부) * 상기요건 충족시 학위청구논문 신청(4월경 예정) 후 졸업준비 ■ 유의사항 ① 석박통합과정으로의 재전환은 불가 ② 전환 후 학적상 과정은 “석박통합과정”이 유지(등록금, 인포21 및 증명서 등) ③ 학위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등에 관한 사항은 석사학위과정에 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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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0
[OK배정장학재단] 제16기 OK배정장학생 선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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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5
2026-1학기 경희학부우수졸업생장학 신청 안내
[서울C 2026-1학기 경희학부우수졸업생장학 신청 안내] 2026학년도 1학기 경희학부우수졸업생장학 신청을 안내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한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학 신청기간 1) 재학생 : 2026.01.23.(금)~02.05.(목) 2) 신입생 : 2026.03.02.(월)~03.06.(금) 2. 장학 신청방법 인포21 > 로그인 > 등록/장학 > 장학신청 > 장학명 확인 > 신청하기 > 학생입력정보 - 찾아보기(첨부파일 업로드) - "학번_이름.zip"으로 압축하여 제출 - 맥북 사용자는 압축하지 말고, 개별파일로 업로드(압축 시 빈파일로 서류 확인 불가) ※ 장학 신청 안내문을 숙지하지 않고 신청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2025.1119
2025-2학기 학술지 게재장학 & 학술대회 논문발표장학 신청 안내 (수정_입력메뉴얼)
2025-2학기 학술지 게재장학&학술대회 논문발표장학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술지 게재 장학 및 학술대회 논문 발표 장학 신청에 관해 공지드리오니 첨부된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장학관련 문의사항 오픈채팅방입니다 궁금하신사항은 오픈채팅방을 통해 문의주세요 (문의가능시간: 09:00~18:00) 채팅방 입장링크 https://open.kakao.com/o/gerJFfeh (새 창) 가. 대상 : 국제C 2025.2학기 재학생 및 수료생(수료생자격기준 첨부안내문 확인) 나. 실적기간 : 2025.07.01~12.31 (신입생은 2025.09.01이후 실적) * 기간내 게재(발표)된 실적에 한함 다. 연구실적 입력 및 장학신청방법 ▶ 연구실적 입력방법 입력기간 : ~ 2026.01.14.(수) (연장불가) 입력방법: 인포21 ⇒ 대학생활 ⇒ 연구 ⇒ 연구행정 ⇒ 대학원연구실적관리 (입력방법 첨부 참조) * 연구실적이 인포21에서 검색되지 않는 경우 일반연구실적으로 입력 및 첨부의 엑셀파일 작성하여 증빙과 같이 일반대학원 이메일(khwb6000@khu.ac.kr)로 제출. * 연구실적 수정이 필요한 경우 인포21에 있는 개인 E-mail로 수정 요청 메일을 발송하니, 메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책임. ▶ 장학신청 방법(변경) 신청기간 : ~ 2026.01.16.(금) (연장불가) 입력방법: 인포21 ⇒ 등록/장학 ⇒ 장학신청 * 반드시 연구실적입력 시 "장학신청"으로 등록 및 행정실 인정 후 장학신청에서 "연구실적가져오기"로 연계. * 졸업업무 마감(12/19 예정) 후 행정실에서 순차적으로 인정 처리 예정. 라. 장학금 선정확인 및 지급 선정확인 : 2026.01.26(월) 이후 Info21 신청화면에서 확인 장학금지급 : 2월 2주차경 Info21 등록된 계좌로 지급예정 ※ 자세한 사항은 각 안내문을 확인해주세요. (안내문을 읽지 않고 신청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1. 2025-2 학술지 게재장학 시행 안내문 2. 2025-2 학술대회 논문발표장학 시행 안내문 3. 학술지게재장학, 학술대회 논문발표 장학금 지급기준(2025.01.23개정) 4. 장학 실적 및 신청 입력메뉴얼 및 실적파일 -
2025.1117
등록금 납부 시 사설환전소 이용 금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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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1
풀브라이트 미국 유학·연구 장학금 설명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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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1
2025-2학기 학술지 게재장학 및 학술대회 논문발표장학 신청 안내
[서울C 2025-2학기 학술지 게재장학 및 학술대회 논문발표장학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술지 게재장학 및 학술대회 논문발표장학 신청을 안내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학 신청기간 : 2025.12.15.(월) ~ 2025.12.26.(금)까지 - 위 기간 이후 자동 마감되므로 정해진 기한 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연장 절대 불가) 2. 신청방법 : 인포21 ⇒ 등록/장학 ⇒ 장학신청 ⇒ 장학명 확인 ⇒ 신청하기 ⇒ 학생입력정보- 찾아보기(첨부파일 업로드) - 장학 신청서, 실적 증빙서류 "학번_이름.ZIP"으로 압축하여 제출 - 맥북 사용자는 압축하지 말고, 개별파일로 업로드(압축 시 빈파일로 서류 확인 불가) ※ 장학신청 안내문을 읽지 않고 신청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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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
2026학년도 1학기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1. 기 간: 2026년 1월 12일(월) ~ 3월 23일(월), 집중 신고기간: 1월 12일(월) ~ 21일(수) ※ 2026. 1. 26(월) ~ 1. 30(금) 집중 휴무 기간으로 방문/ 문의 제한 2. 대 상: 학사, 석사, 석·박사 통합, 박사 과정 중 복학생, 신·편입생, 재입학, 재학 중인 미신고자 3. 방 법 가. 인터넷 신고(PC, 모바일) - PC: 경희대학교 포털(https://www.khu.ac.kr) → 대학생활 → 온라인 신청/연구 → 예비군 전입신청 ※ 저장이 완료되면 인터넷 신청 – 학적변동신청 메뉴에서 복학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경희대학교 통합 앱 → Service → 예비군 전입신고 ※ 통합 앱 관련 문의 사항은 정보처(☏ 031-201-3341)로 연락 바랍니다. 나. 방문 신고(국제캠퍼스 연대본부 사무실: 학생회관 2층 219호) - 단과대학, 대학원 재입학/ 신고 기간 내 미 신고 재학생 4. 유의사항 가. 복학 이후 전역 예정자는 “전역일”란에 반드시 전역 예정일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2026. 3. 23일 이후 전역 예정자는 전공학과 행정실에 복학 가능 여부를 확인 후 복학 가능자에 한하여 예비군 전입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다. 예비군 비대상자(전시근로자, 민방위)는 연대본부로 문의 후 복학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라. 인터넷 신고 시 군번, 학번 잘못 기재시 편성이 누락될 수 있으니 정확히 기재 바랍니다. 마. 개인정보 수정은 인터넷 예비군 홈페이지(http://www.yebigun1.mil.kr)로그인 후 나의정보 →개인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명의 은행 / 계좌번호는 훈련 시 예비군 훈련 보상비 지급을 위해 꼭 필요 합니다. 바.예비군 전입 신고 누락 시 동원훈련 및 지역예비군 연차별 훈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구 분 전입 전(지역예비군) 전입 후(학생예비군) 훈련시간 2박3일(28시간) 동원훈련 또는 연차별/유형별 20~32시간 부과 1일(8시간) 훈련 부과 ※ 병무청으로 부터『동원훈련Ⅰ형』일정을 부과 받은 학생은 예비군연대본부로 문의 바랍니다. 사.수업연한을 초과한 복수전공·부전공·연계전공자·재수강자·졸업유예(연기)자, 수료자, 유급자, 석사과정 이상 논문과정 등록자는 학생예비군 비대상이므로 복학 신청 시 연대본부로 문의 바랍니다. 5. 문 의: 국제캠퍼스 예비군연대본부 학생회관 2층(219호) ☎ 031-201-3266~9 (국제)경희대학교 예비군 연대본부 -
2025.1222
2025학년도 동계 대학원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안내
2025년도 동계 방학 중 대학원행정실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제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 ■ 단축근무 기간 : 2025. 12. 29. (월) ~ 2026.02. 06. (금) [5주간] 운영시간 : 9:00 ~ 15:00 ■ 집중휴무(Eco-Friendly Campus Week ) 기간 : 2026. 01. 26. (월) ~ 01. 30. (금) [5일간] * 상기 기간중에는 본교 전 부서가 휴무입니다 -
2025.1215
[서울C] 2026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행복기숙사 입사생(내국인) 선발 안내
2026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행복기숙사 입사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오니 필요하실 경우 아래 내용 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기간 : 2026.02.24. ~ 2026.08.21.(퇴사일 예정) 2. 신청자격 : 아래 가~ 다를 모두 충족하는 자 가. 2026. 3. 1. 기준 대학원 정규학기 등록 재학생(2026-1학기 복학예정자, 입학예정자 포함) 나. 친권자(부모)의 주민등록등본상 거주지가 서울이 아닌 자(경인지역 신청가능) 단, 장애학생 등의 경우 통학이 어려운 경우 서울지역 거주자도 가능함 다. 2025-2학기 성적 평점이 3.0 이상인 자(4.3 만점 기준) (복학예정자는 최종학기 평점기준, 신입생은 전적대학 총 평점평균 기준) 3. 입사신청 제외자(입사 불가능) 가. 본교 전체기숙사 입사 기간 내 강제퇴사를 당하였던 자 나. 본교 전체기숙사 직전 학기(방학 포함) 입사 기간 내 벌점이 5점 초과인 자 다. 직전 학기(방학포함)에 행복기숙사에서 중도 퇴사한 자 라. 정규학기 초과자, 휴학(예정)자 마.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 및 학사경고를 받고 1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바. 법정 전염병 환자 및 공동생활에 부적합자 4. 접수시간 및 방법 가. 기간 : 2025.12.15. ~ 2025.12.17. 17:00 마감 나. 방법 : 구글폼 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ddGjNmK-Yy5Ul71Tr6xLb0Xg8iUqHj-5zT1hJHoYsLUEpig/viewform?usp=publish-editor) - 신청서 한글파일 1부 / 제출서류 2~4 스캔본 첨부 ※ 접수 기간 외 추가 접수 불가하며, 서류 미비 시 미신청으로 간주함 5. 선발기준 가. 우선선발 : 사회적 배려 계층 -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수급자,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정 나. 일반선발 - 주민등록상 거주지의 거리와, 신청일 기준 최근학기 성적 점수로 상위자순으로 선발 (신입생은 전적대학 총평점 평균) 6. 제출서류 가. 입사신청서 1부(붙임양식) 나. 3개월 이내 발행된 친권자(부모) 주민등록표등본 1부(2025.09.15. 이전 서류 불인정) ※ 본인 미포함된 경우 : 본인 주민등록표등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추가 제출 ※ 부모 외 친척이나 지인의 주민등록상 동거인으로 기재된 자는 신청 불가함 다. 성적증명서 1부(신입생만 해당) 라. 우선선발 학생의 경우 아래 해당 증빙서류 1부 기타 세부 내용은 안내문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6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행복기숙사 입사 안내문 1부. 2. 2026학년도 1학기 행복기숙사 입사신청서(양식) 1부. 3. 평균평점 4.5점만점 환산기준표 1부. -
2025.1202
[IR&A센터] 2025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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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0
Pure 연구자 메뉴얼_ 세부기능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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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3
UniKorea Festival 1020세대 서포터즈 ‘통일메이트’ 모집